“Responsibility, Sustainability 지속 가능한 업을 위한 우리의 책임”이라는 새로운 미션을 바탕으로 당사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며, 철저한 고객중심의 품질경영을 실천하여 지속 가능한 업을 위한 우리의 책임을 다한다.
품질경영시스템에 관련된 조직에서는 품질방침에 따르는 목표를 수립하고 그 실현을 위해 노력하여야 하며, 주기적으로 그 적절성을 검토하여야 한다.
이는 품질경영시스템의 효과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의 표출로써 전 사원에게 공유하여 이해되도록 하여야 한다.
-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품질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 당사 제품을 사용하는 국가별 제품 및 시스템 요구사항을 준수하여 고객의 요구에 충실히 대응한다.
- 고객 가치증대를 위한 Q(품질), C(원가), D(납기)의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고객불만을 Zero화 하기 위한 지속적 개선을 실시하여 Global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