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품질경영


품질
경영방침

“Responsibility, Sustainability 지속 가능한 업을 위한 우리의 책임”이라는 새로운 미션을 바탕으로 당사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며, 철저한 고객중심의 품질경영을 실천하여 지속 가능한 업을 위한 우리의 책임을 다한다.


품질경영시스템에 관련된 조직에서는 품질방침에 따르는 목표를 수립하고 그 실현을 위해 노력하여야 하며, 주기적으로 그 적절성을 검토하여야 한다.


이는 품질경영시스템의 효과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의 표출로써 전 사원에게 공유하여 이해되도록 하여야 한다.


  1.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품질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2. 당사 제품을 사용하는 국가별 제품 및 시스템 요구사항을 준수하여 고객의 요구에 충실히 대응한다.
  3. 고객 가치증대를 위한 Q(품질), C(원가), D(납기)의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고객불만을 Zero화 하기 위한 지속적 개선을 실시하여 Global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

2024년 6월 10일

품질경영 조직

품질개발

와이케이스틸은 지속적인 혁신과 기술 향상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표준화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비용 절감과 제품 품질을 향상 시키고,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내부 역량 강화 및 공정 개선에도 힘쓰고 있으며,
산업핵심 기술 개발 참여로 품질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다양한 개발 활동의 결과물인 대한제강의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품질혁신

와이케이스틸은 '재해 ZERO, 고장 ZERO, 불량 ZERO'를 목적으로 안전혁신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테마 3정5S 활동과 개선제안, 개별개선 활동 등 자율개선 문화를 정착시켜 나가고 있으며 안전혁신DAY, 안전혁신 추진협의회, 우수기업 벤치마킹, 사내외 대회 출전 등을 통해 TPM을 통한 혁신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품질
경영방침

“Responsibility, Sustainability 지속 가능한 업을 위한 우리의 책임”이라는 새로운 미션을 바탕으로 당사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며, 철저한 고객중심의 품질경영을 실천하여 지속 가능한 업을 위한 우리의 책임을 다한다. 


품질경영시스템에 관련된 조직에서는 품질방침에 따르는 목표를 수립하고 그 실현을 위해 노력하여야 하며, 주기적으로 그 적절성을 검토하여야 한다.


이는 품질경영시스템의 효과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의 표출로써 전 사원에게 공유하여 이해되도록 하여야 한다.

  1.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품질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2. 당사 제품을 사용하는 국가별 제품 및 시스템 요구사항을 준수하여 고객의 요구에 충실히 대응한다.
  3. 고객 가치증대를 위한 Q(품질), C(원가), D(납기)의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고객불만을 Zero화 하기 위한 지속적 개선을 실시하여 Global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

2024년 6월 10일

품질경영
조직

품질개발

와이케이스틸은 지속적인 혁신과 기술 향상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표준화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비용 절감과 제품 품질을 향상 시키고,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내부 역량 강화 및 공정 개선에도 힘쓰고 있으며,
산업핵심 기술 개발 참여로 품질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다양한 개발 활동의 결과물인 대한제강의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품질혁신

와이케이스틸은 '재해 ZERO, 고장 ZERO, 불량 ZERO'를 목적으로 안전혁신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테마 3정5S 활동과 개선제안, 개별개선 활동 등 자율개선 문화를 정착시켜 나가고 있으며 안전혁신DAY, 안전혁신 추진협의회, 우수기업 벤치마킹, 사내외 대회 출전 등을 통해 TPM을 통한 혁신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